분당 대광사


명상상담대학소개

분당 대광사

행복명상 홈페이지에 들어오신 여러분들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사단법인 행복명상은 정보의 홍수 속에서 갈 길을 읽고 헤매는 현대 도시문명의 문제점을 직시하고, 이를 해결하는 방안으로 명상을 통하여 심신의 건강 증진과 개인의 행복추구에 기여하고자 합니다.


컴퓨터와 인터넷, 스마트폰으로 대표되는 현대 도시 문명은 인간에게 편리함을 주고 있지만 삶의 질은 오히려 떨어졌고, 인터넷 중독의 폐혜는 갈수록 심화되고 있으며, 이로 인해 빚어지는 부작용은 심각한 사회문제를 낳고 있는 실정입니다.


이를 위해 사단법인 행복명상은 언제나 열려있는 명상 공간을 제공하며, 명상 관련 교육, 문화예술행사 및 명상 수행을 통하여 참된 자기 자신의 마음을 되찾고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이끌어 나갈 것입니다.


또한 문화적으로 많은 배려가 필요한 다문화가족과 북한이탈주민, 청소년들에게 명상 수행과 명상 관련 전통문화 체험 및 인성교육을 통한 자아실현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우리 사회의 건전한 구성원으로서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할동해 나갈 것입니다.


자기 자신의 마음의 주인이 되는 행복명상의 진작과 보급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드립니다.


대광사 주지 월 장 합장

대한불교천태종 대광사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185번길 30

TEL. 031-715-3000FAX. 031-715-3409 E-MAIL. daegwangsa3@gmail.com

계좌번호 : 031-715-7000 / 기업은행 / 사단법인 행복명상

Copyright ⓒ 2020 Daegwangsa. All Rights Reserved.